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궁금해

자취 필수품 필수템

반응형

자취 필수품 필수템



처음 자취를 하게될때에 꼭 필요한 필수품들이있습니다. 이미 자취를 좀 해보신 분들은 자취 필수템들이 무엇이 있는지 이미 다 알고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6가지의 자취할때에 꼭 필요한 필수품들을 모아보았습니다. 확인해보세요~




지퍼팩-지퍼백



자취를 하게되면 아무래도 집에서 밥 챙겨먹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반찬관리나 과일, 야채등을 보관할때에 지퍼백 만큼 유용한것이 없습니다.


Tip. 3~4종류의 크기로 준비해두면 사용하기 더욱 좋습니다.




돌돌이




일명 돌돌이 입니다. 테이프가 돌돌돌 말려있는 제품인데요. 한바퀴 정도씩 끊어지게 되어있어 집에서 청소기를 대신하여 머리카락이나 먼지 그리고 자취하다보면 빨레를 이것저것 섞어서 돌리게 마련인데요. 이때에 붙은 빨레 먼지들도 떼기 쉽습니다.


Tip. 요즘엔 위의 이미지처럼 물로만 씻어서 영구적으로 쓸수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옵니다. 적당한제품으로 고르면 좋아요~



물티슈



싸고 질 좋은 물티슈들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바닥청소나 상닦을때, 책상정리등 어디든 쓰이는 만능 물티슈 완전 자취 필수템 입니다.




멀티탭


말해 뭐합니까. 완전 필수품 멀티탭입니다. 써지오라고도 부르는데요. 전체 전원을 한번에 차단할수있는 버튼이나, 하나하나 차단할수있는 제품으로 준비하시는게 전기 절약에 도움이됩니다.




샤오미에서 나온 멀티탭도 요즘 많이 보이는데요. 별도 젠더없이 USB포트를 사용할수있어서 편리합니다.



샤오미 멀티탭




전자레인지



만능 필수템 전자레인지입니다. 정말 여러곳에 쓰입니다. 자취하게되면 햇반이나 레토르트식품을 많이 먹게됩니다. 전자렌지하나면 해결됩니다. 그리고 고구마를 익힐수도 있고요. 계란찜도 간단히 할수있습니다. 필수중의 필수입니다.




전기커피포트


따뜻한 물 쓸데가 굉장히 많아요. 물끓일때는 전기포트만큼 빠르고 좋은게 없습니다.


Tip. 바닥면과 몸통이 스텐으로 된것을 추천드립니다. 플라스틱은 비추

반응형